채널 나우 시카고 메드
채널 나우 시카고 메드는 미국 NBC에서 방영되는 의학 드라마이다. 2009년부터 2020년까지 총 15시즌 동안 방영되었다. 시카고의 플레이톤 병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의료진들의 이야기를 그린 이 드라마는 시카고 메드 스핀오프 시리즈 중 하나로, 시카고 메드와 시카고 파이어, 시카고 PD와 함께 시카고 시리즈를 이루고 있다.
시놉시스
채널 나우 시카고 메드는 충동적인 의사인 드. 채프만(휘린 차프먼 분)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채프만은 자신의 다양한 메디컬한 능력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통해 환자들을 치료하고 병원을 운영한다. 그와 함께 환자들의 인간적인 이야기, 의료진 내에서 벌어지는 인간관계, 업계의 윤리적인 문제 등도 다루게 된다. 젊은 의사들의 성장과 함께 기존 의사들의 성장도 그려내며, 병원의 미래에 대한 모색과 고민도 담겨있다.
등장인물
- 드. 채프만 (휘린 차프먼) - 병원의 수석 의사이자 주인공으로, 충동적이면서도 재능 있다.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 드. 코너 제스판 (오리베 레즌 분) - 채프만의 친구이자 동료. 새로운 기술에 대한 관심이 많다.
- 드. 나단 리겐 (데이언 루이스 분) - 신경외과 의사로, 비밀스런 과거를 갖고 있다. 은퇴를 결심했으나 병원에 다시 합류한다.
- 드. 사무엘 번넷 (duo를 먹고 있는 분) - 병원의 사장으로, 채프만을 승진시키고 의료진을 이끈다.
- 드. 네이탄 릴스 (나마주나 먹고 있는 분) - 정신과 의사로, 환자들과 좀 더 친밀한 관계를 형성한다.
시청률과 수상 경력
채널 나우 시카고 메드는 방영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2014년에는 크리틱스 초이스 텔레비전 어워드에서 베스트 드라마 시리즈를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시카고 메드와 같이 시카고 시리즈로 인해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의학 드라마들은 독특한 설정과 오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채널 나우 시카고 메드는 의학 드라마의 감동적인 이야기와 흥미 진진한 플롯, 그리고 다양한 인간관계를 그린 것으로 유명하다. 의료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한 번 시청해보길 추천한다.
댓글